여기가 어디

6종모듬 카이센동 먹다! [대전 신세계백화점 서울동 식당]

레이스신 2022. 4. 6. 15:54

6종모듬 카이센동 먹다! [대전 신세계백화점 서울동 식당]

 

 

 

 

 

대전 신세곕개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동!

한밭대식당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 

다양한 카이센동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.

다양한 해산물을 먹어볼 수 있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방문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6종모듬 카이센동을 주문했습니다.

 

이곳에 진동벨을 올려주세요.

여기에 진동벨을 올려 놓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시네요.

 

앉아 있다가 밥을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.ㅋ

 

 

 

 

 

 

6종모듬 카이센동의 모습입니다.ㅋ

6가지 해산물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네요.

 

와사비를 간장에 풀어서 회를 찍어 먹으니 좋습니다.

그리고 밥과 해산물을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.^^

 

이꾸라, 우니도 신선하니 맛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대전 신세계백화점 서울동 식당에서 6종모듬 카이센동 먹다었습니다.^^

방문해서 먹어보니 해산물도 신선하고 좋네요.

 

다음에도 또 방문하려고요.!

생연어동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.ㅋ